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15kg 감량' 한지혜, 육아에 운동까지…자기관리의 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사진=한지혜 SNS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한지혜가 운동으로 가득 찬 일상을 공개했다.

한지혜는 17일 자신의 SNS에 "단순한 머신운동이 아닌 기능성 운동. 규칙적으로 운동 안 하면 몸이 여기저기 고장이 난다. 루틴 있게 살기! 내 몸은 내가 아니까 꾸준히 열심히 하기! 배에 힘주면 살짝 보이는 복근"이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그는 이와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한지혜는 쉬지 않고 끊임없이 운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안정적인 자세에서 그간 한지혜가 얼마나 열정적으로 운동했는지 알 수 있다.

텐아시아

사진=한지혜 SNS 갈무리



한지혜의 패션도 눈길을 끌었다. 그는 다양한 운동복 패션을 소화했다. 이에 운동복 문의도 쏟아졌다. 누리꾼들은 "하늘색 운동복 상의 정보 있나요?", "운동복 정보 부탁드려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이어 "누가 애기 엄마라고 믿겠냐. 육아면 육아, 몸매 관리까지. 역시 프로답다", "아이 키우면서 운동하기도 힘들 텐데 역시 자기관리의 신", "역시 예쁜 몸매가 그냥 나오는 것이 아닌 듯"이라며 한지혜를 향해 찬사를 보냈다.

한지혜는 지난 2010년 6살 연상의 검사와 결혼, 결혼 11년 만인 2021년 6월 딸을 출산했다. 그는 출산 후 KBS2TV '편스토랑'에 출연해 근황을 전하며 15kg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한지혜는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