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마마무, 19일 데뷔 10주년 축전 이미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RBW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지난 2014년 6월 19일에 데뷔한 마마무(MAMAMOO)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소감을 전했다.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는 오늘(19일) 0시, 공식 SNS에 데뷔 10주년 기념 축전 이미지를 게재했다.

마마무 솔라는 소속사를 통해 "마마무가 10주년을 맞이했다는 게 실감 나지 않는다. 연습생 기간을 포함하면 멤버들과 약 13년을 알고 지낸 사이인 셈"이라면서 "데뷔부터 함께해 준 무무들(공식 팬덤명)이 있었기에 지금의 마마무가 존재한다. 앞으로도 좋은 기억들 많이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했다.

문별은 "우리가 걸어온 10년이라는 시간을 팬분들도 함께 걸어온 만큼 이제는 말하지 않아도 서로의 감정을 느낄 수 있는 사이가 되었다는 게 신기하기도, 묘하기도 하다"라고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휘인은 "10년이라는 긴 시간을 함께해 온 만큼 많이 웃었다. '마마무'라는 이름 안에서 우리도, 팬분들도 10년 동안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었던 것 같아 감회가 새롭다"라고 말했다.

화사는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우리 네 사람이 함께한 시간들이 마음 한켠에 소중히 자리 잡고 있다. 이제는 서로의 웃음 포인트를 가장 잘 아는 사이가 돼서 어떻게든 더 웃기려 하고, 그러면서 서로를 보고 또 웃을 수 있어 좋다"라고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한편, 마마무는 데뷔 10주년 콘텐츠 '마마無계획'을 오는 26일 오후 8시에 공개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