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원팩트, '애프터 스쿨 클럽'서 글로벌 팬들과 소통…종횡무진 활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아리랑TV)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그룹 원팩트(ONE PACT)가 ‘애프터 스쿨 클럽’에서 국내외 팬들과 소통했다.

원팩트는 지난 25일 방송된 아리랑TV ‘애프터 스쿨 클럽’(After School Club)에 출연, 다양한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했다.

이날 원팩트 멤버 성민은 일본과 대만 투어를 언급하며 “원팩트로서 첫 투어였는데, 첫 투어인 만큼 의미도 깊다”며 “팬덤 ‘앤하트’도 만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리더 종우는 “투어를 하면서 우리 멤버들끼리 더욱 돈독해지고 많이 성장하는 계기가 될 수 있었다. 너무나 의미 있던 시간이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멤버 태그는 현재 다양한 음악방송에서 강렬한 무대로 화제를 낳고 있는 타이틀곡 ‘꺼져’에 대해 “이번 ‘패러독스(PARADOXX)’ 앨범의 타이틀 트랙 ‘꺼져’는 현실에 억눌려 온 감정들을 직설적인 가사와 퍼포먼스로 표출한 곡이다”라고 소개했다. 더불어 “직설적인 가사가 들어간 이유는 누구에게나 내면에 있는 분노들을 돌려 말하지 않고 직설적으로 표현하고 싶어 만든 곡이다”라고 전했다.

유쾌한 입담으로 ‘애프터 스쿨 클럽’의 분위기를 끌어올린 원팩트는 ‘꺼져’ 뮤직비디오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또한 MC의 즉흥 라이브 요청에도 완벽한 라이브를 소화해내며 현장에 있는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성민은 안무 선생님으로 나서 MC들에게 직접 타이틀곡 꺼져‘ 포인트 안무를 가르쳐주며 감각적인 춤선을 자랑했다. 또한 현장에서 쏟아지는 팬들의 질문에 센스 넘치는 답변을 내놓으며 웃음이 가득한 풍성한 시간을 선사했다.

이어 예담은 “전 세계 ’인하트‘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팬사랑을 전했다.

원팩트는 다양한 무대 및 방송을 통해 대중들과 만날 계획이다. 26일 MBC에브리원,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