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솔비, 오프 숄더 드레스 자태로 다이어트 CF 모델 발탁... 날씬함에 우아함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솔비가 오프 숄더 드레스 자태로 다이어트 성공기를 자랑하고 있다.

가수 겸 화가 솔비가 27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건강한 몸매를 자랑했다. 솔비는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한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솔비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후 슬림하면서도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 공개된 사진에서 그녀는 어깨와 허리 라인이 선명하게 드러나고, 힙과 허벅지 라인이 균형을 이루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러한 몸매는 건강한 식습관과 규칙적인 운동의 결과로 보인다.

매일경제

솔비가 오프 숄더 드레스 자태로 다이어트 성공기를 자랑하고 있다. 사진=솔비 SNS


매일경제

솔비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후 슬림하면서도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사진=솔비 SNS


먼저 솔비의 슬림한 허리라인이 눈에 띈다. 허리 부분이 잘록하게 드러나 있는 것을 통해 그녀가 체중 감량에 성공했음을 알 수 있다. 이는 주로 복부 운동과 유산소 운동의 결과일 가능성이 크다. 또한, 그녀의 건강한 힙과 허벅지 라인이 돋보인다. 힙과 허벅지 부분이 탄탄하게 유지되고 있는 것은 스쿼트와 같은 하체 운동을 꾸준히 했음을 나타낸다.

또한, 솔비의 패션 스타일은 그녀의 새로운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요소들을 잘 활용하고 있습. 그녀는 최근 오프 숄더 드레스를 입고 나타났다. 어깨가 드러나는 오프 숄더 드레스는 솔비의 슬림한 어깨 라인을 강조하며, 여성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는 어깨와 목선을 강조해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여기에 더해 몸에 딱 맞는 타이트한 실루엣의 드레스를 선택했다. 이러한 드레스는 솔비의 허리와 힙 라인을 강조해 그녀의 슬림하면서도 건강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