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임영웅, ‘삼시세끼 어촌편’ 게스트 출격..차승원x유해진 만난다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형준 기자] 10일 오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가수 임영웅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3.10.10 /jpnews@osen.co.kr


[OSEN=김채연 기자] 가수 임영웅이 ‘삼시세끼 어촌편’에 뜬다.

28일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OSEN에 “임영웅이 ‘삼시세끼’에 출연하는 게 맞다”고 입장을 밝혔다.

‘삼시세끼’는 자급자족 유기농 라이프를 그린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4년 정선편으로 시작해 어촌편, 고창편, 바다목장편, 산촌편 등 다양한 지역에서 삼시세끼를 챙겨먹는 모습을 담았다.

4년 만에 돌아오는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차줌마’ 차승원과 ‘참바다씨’ 유해진이 다시 뭉친 가운데, 게스트로 임영웅까지 출연을 확정하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한 뒤 ‘미스터트롯’ TOP7과 함께 출연한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와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를 제외하고는 ‘놀라운 토요일’, ‘미운 우리 새끼’, ‘유 퀴즈 온 더 블럭’ 등 대부분 스튜디오 예능만 게스트로 등장했기에 더욱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7월 중순 ‘삼시세끼 어촌편’ 촬영을 진행하며, ‘삼시세끼’는 하반기 첫 방송될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