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이승기, 유픽 'K-베스트 싱어' 1위…임영웅·아이유와 경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승기가 '유픽'에서 진행된 'K-베스트 싱어'에서 1위를 차지했다/제공= 빅플래닛메이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가수 이승기가 뉴욕 타임스퀘어에 입성한다.

지난 10일부터 27일까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에서 진행된 'K-베스트 싱어' 투표에서 가수 이승기가 임영웅, 아이유, 김세정을 제치고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해당 투표는 발라드, 트로트, 래퍼 등 다양한 장르에서 국내 최정상급 인기와 실력을 갖춘 솔로 아티스트들을 전 세계 팬들에게 소개할 기회와 함께 새로운 K-컬처를 더욱 글로벌화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K-베스트 싱어'는 '유픽'에서 처음으로 실시한 것으로, 이승기는 첫 번째 'K-베스트 싱어' 1위라는 타이틀을 얻게 됐다. 이에 이승기의 팬덤 아이렌은 "전 세계에 우리 가수를 홍보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다음 투표에서도 1위를 놓치지 않겠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승기에게는 1위에 대한 보상으로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스크린 광고가 제공될 예정이며, 게재될 광고 역시 팬들이 직접 제작한 시안 중에서 팬들의 투표로 최종 선택돼 이승기를 향한 팬들의 애정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광고 송출 날짜는 추후 유픽 공식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유픽은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의 공식 투표 앱으로 선정됐으며 오는 8월 22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시상식에 앞서 7월 초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인기상 투표를 오픈하고 팬들을 위한 티켓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