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엔믹스 해원, 연습 중 허리 부상..“‘음중 인 재팬’ 앉아서 무대”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민경훈 기자] 2일 오후 경기도 일산 JTBC스튜디오에서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 녹화가 진행됐다.이날 녹화에는 걸그룹 엔믹스(NMIXX) 해원과 방송인 장영란 박슬기 엄지윤이 게스트로 참석했다.그룹 엔믹스 해원이 방송국으로 이동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5.02 /rumi@osen.co.kr


[OSEN=김채연 기자] 그룹 엔믹스 멤버 해원이 허리 부상을 입었다.

28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엔믹스 멤버 해원이 이번주 연습 도중 경미한 허리 부상을 입어 병원에 방문 후 정밀 검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그 결과 일상생활에는 문제가 없으나, 무리한 동작은 자제해야 한다는 전문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당분간 무리한 동작은 피하고 치료에 전념하기로 했다”며 “이에 해원은 29일(토)~30일(일) 예정이었던 2024 상반기 특집 ‘쇼! 음악중심 in JAPAN’ 무대를 앉아서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빠른 시일 내에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NMIXX 멤버 해원이 이번 주 연습 도중 경미한 허리 부상을 입어 병원에 방문 후 정밀 검사를 받았습니다.

그 결과 일상생활에는 문제가 없으나, 무리한 동작은 자제해야 한다는 전문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당분간 무리한 동작은 피하고 치료에 전념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에 해원은 6월 29일(토), 30일(일) 예정이었던 2024 상반기 특집 <쇼! 음악중심 in JAPAN> 무대를 앉아서 진행하게 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빠른 시일 내에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