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엔하이픈, 친근한 매력 가득한 콘셉트 포토 공개..팬들과 보내는 하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팬들과 함께하는 일상의 모습을 그대로 드러냈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29일 0시 빌리프랩 공식 SNS에 정규 2집 ‘ROMANCE : UNTOLD’의 ‘ENGENE’ 버전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ENGENE’ 버전은 엔하이픈이 무대 위 아티스트가 아닌 일상에서 엔진(팬덤명)과 함께 보내는 하루라는 콘셉트를 그려냈다.

OSEN

이를 위해 엔하이픈은 실제 가정집을 비롯해 편의점, 빨래방 등에서 촬영에 임해 누구보다 엔진과 가까이 있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다. 편안한 의상을 입은 채 20대 초반 청춘들의 평범한 순간을 담아낸 이들 사진이 오히려 눈길을 끄는 가운데, 같은 버전의 콘셉트 필름이 오늘(29일) 정오 공개된다.

이로써 엔하이픈은 청량함, 미스터리함, 성숙함, 친근함 등 다양한 면모를 뽐낸 ‘ROMANCE : UNTOLD’ 콘셉트를 모두 소개했다. 엔하이픈이 이같은 콘셉트를 바탕으로 신보에 어떤 곡과 퍼포먼스를 준비했을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엔하이픈은 내달 12일 오후 1시 두 번째 정규 앨범 ‘ROMANCE : UNTOLD’를 발매한다. /cykim@osen.co.kr

[사진] 빌리프랩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