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웨이커, 신보 콘셉트 포토 공개…소년미부터 반항미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사진제공=하울링 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사진제공=하울링 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사진제공=하울링 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웨이커가 반전 매력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웨이커(WAKER)는 지난 28일과 2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미니 2집 '스위트 테이프'(SWEET TAPE)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 속 웨이커는 청량함과 카리스마를 오가며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멤버들은 교복을 입고 상큼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절벽 앞에서 고혹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더불어 화면을 집어삼킬 것 같은 강렬한 눈빛과 오라는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이어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 웨이커는 유니크하면서도 풋풋한 무드로 시선을 빼앗았다. 더불어 여섯 멤버는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했다. 특히 소년미와 반항적인 면모를 담고 있는 웨이커의 모습은 신보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스위트 테이프'는 웨이커가 지난 1월 발매한 미니 1집 '미션 오브 스쿨'(Mission of School)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앨범이다. 데뷔 후 첫 컴백인 만큼 웨이커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웨이커의 미니 2집 '스위트 테이프'는 오는 7월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