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조현아 "전 남자친구 생각나"…왁스 무대에 과몰입 (송스틸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송스틸러'에서 원조 이별 장인 왁스가 MZ 픽 이별 송에 도전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 예능 '송스틸러'에서는 대한민국을 휩쓴 초통령 대표곡인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 스틸에 나선 왁스의 과감한 도전이 그려진다.

여기에 왁스의 기습 스틸러까지 깜짝 등장해 더욱 흥미진진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왁스는 오랜만에 선보이는 무대인 만큼 "발라드는 피하고 싶었다"고 밝히며 스틸곡으로 '사랑을 했다'를 선택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뚜렷한 힙합 컬러를 가진 그룹 아이콘의 곡인 만큼 보컬부터 랩까지 힙합적인 요소를 가미해 느낌을 살려내는 것이 관건이기에 그동안 애절한 보이스로 대한민국 대표 여자 솔로 가수의 명성을 떨쳐왔던 왁스가 어떻게 이 곡을 소화해낼지 주목된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이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 스테이지에 오른 왁스는 자신만의 색깔로 편곡한 '사랑을 했다'를 선보인다.

리드미컬하면서도 감미로운 보컬 파트는 물론 랩 파트도 막힘없이 소화해내 뜨거운 환호를 불러일으킨다. 특히 조현아는 "전 남친이 생각났다"며 무대에 완벽하게 빠져든 소감을 전했다.

무대가 끝난 후 원곡자 구준회는 자신의 노래를 빛내준 대선배 왁스에게 "존경스럽다"며 리스펙을 표하면서도 원곡 사수를 위해 방어전 무대에서 자신만의 특급 필살기로 호응을 폭발시킨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처럼 뺏고 뺏기는 승부 열기가 더욱 불타오르고 있는 가운데 스튜디오에는 왁스의 '머니'를 스틸하러 기습 스틸러가 찾아온다.

'오빠'의 뮤직비디오 속 배우 하지원의 트레이드 마크인 카우보이 모자까지 착용하고 깜짝 등장한 스틸러의 정체는 과연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송스틸러'는 30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M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