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오늘가요] 스테이씨VS키오프VS베몬, 7월 1일 '걸그룹 대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스테이씨, 키스오브라이프, 베이비몬스터가 한 날 한 시 '걸그룹 대전'을 펼친다.

조이뉴스24

스테이씨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선배' 스테이씨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첫 정규 앨범 'Metamorphic'을 발표한다. 'Metamorphic'은 '변화'를 뜻하는 앨범명에 걸맞은 콘셉트의 진화와 비주얼 변신, 업그레이드된 역량으로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Cheeky Icy Thang(치키 아이씨 땡)'은 얼음처럼 쿨하지만, 핫하고 발칙하기도 한 스테이씨의 애티튜드를 담은 곡이다. 블랙아이드필승과 스테이씨의 믿고 듣는 조합이 아무도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음악적 색깔을 기대케 한다.

조이뉴스24

키스오브라이프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S2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1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Sticky'를 발표했다. 'Sticky'는 쉴 틈 없이 바쁘게 흘러가는 삶 안에서 조금은 느리지만 누구의 간섭도 없이 자유롭게 목적지를 정해두지 않고 나비처럼 유영하는 모습을 표현한다.

타이틀곡 'Sticky'는 한 번만 들어도 모든 이의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와 매력적인 스트링, 아프로비트 리듬의 그루브와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청량하고 시원한 사운드와 멤버들의 에너제틱한 보이스, 건강미 넘치는 퍼포먼스가 대중들의 마음을 청량하게 물들인다.

조이뉴스24

베이비몬스터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막내' 베이비몬스터 역시 1일 0시 신곡 'FOREVER'를 발표했다. 'FOREVER'는 80년대 신스팝을 베이비몬스터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댄스 팝 장르의 곡. 다이내믹한 전개 속 경쾌하지만 곡 전반에 스며들어 있는 힙합 무드가 인상적이다.

'SHEESH'를 통해 보여줬던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상반된 YG표 '서머송'으로, 일곱 멤버의 밝은 에너지와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를 고스란히 녹여낸 색다른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