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스트레이 키즈 라디오 시리즈, 애플뮤직 통해 독점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라디오 시리즈 'All About Stray Kids Radio'(올 어바웃 스트레이 키즈 라디오)가 애플뮤직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애플뮤직에 따르면 All About Stray Kids Radio는 총 4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스트레이 키즈의 방찬과 필릭스가 진행을 맡는다. 음악적 취향과 일상의 취미, 데뷔 이전의 삶, 콜라보레이션 작업과 영감 등에 대한 주제로 대화를 나누고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도 게스트로 출연한다.

라디오 진행을 맡은 방친과 필릭스는 애플뮤직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의 라디오 시리즈를 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전 세계 팬들과 이 소중한 순간을 공유하게 되어 의미 있다"라며 "매주 준비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서로에 더욱 공감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애플뮤직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는 애플뮤직 사상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K-POP 아티스트 TOP3 팀 중 하나다. 이미 130개 곡 이상을 애플뮤직 100여 개극 이상의 '오늘의 TOP 100' 차트에 올리고, 40개 이상 국가에서는 Top 10에 차트인을 성공시킨 바 있다.

오는 9일 오전 11시에 최초 공개되는 첫 번째 에피소드에는 방찬과 필릭스의 다채로운 관심사와 취미에 대해 심층 탐구하며, 최근 몰입하고 있는 활동과 개인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생생한 이야기를 나눈다.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
YTN 유튜브 구독자 450만 달성 축하 이벤트 >
소리 없이 보는 뉴스 [자막뉴스]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