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손예진, 결혼·출산 이후 연 챕터2…"가슴이 뜨겁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부천=뉴시스] 김혜진 기자 = 배우 손예진이 5일 오후 경기 부천시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열린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올해의 배우 특별전 기자회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BIFAN은 2017년부터 한국영화의 현재를 이끄는 동시대 대표 배우를 선정해 '배우 특별전'을 진행해 오며, 전도연, 정우성, 김혜수, 설경구, 최민식이 선정된 바 있다. '독.보.적. 손예진(One and Only SON Ye Jin)'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될 이번 특별전에서는 배우 기념 책자 발간 및 메가 토크와 사진전 등으로 손예진의 23년 연기 세계를 집중 조명한다. 2024.07.05. jini@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배우 손예진이 부천국제영화제(BIFAN)를 통해 오랜만에 영화 팬들을 만난 소감을 전했다.

손예진은 6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부천영화제 기간동안 팬분들, 관객분들 만나고 돌아가는 지금 가슴이 뜨겁다. 여러분들이 저를 바라보는 눈빛, 응원과 사랑이 가득 담긴 그 눈빛을 결코 잊을 수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BIFAN 일정을 소화 중인 모습이 담긴 사진도 올린 그녀는 "너무 너무 행복하다. 여러분들 덕분이다. 여러분들 하루하루도 행복하길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했다. "우리 또 건강하게 지내다가 웃으면서 만나요. 사랑해요"라고 덧붙였다.

손예진은 전날 경기 부천에서 열린 '올해의 배우' 특별전 관련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현빈과 결혼, 출산 등을 겪고 약 2년 만에 나선 공식 활동이었다.

손예진은 "내 배우 인생의 '챕터1'이 끝난 느낌이다. 이제 '챕터2'에 들어가는데 부천영화제에서 특별전을 열어줘 과거를 돌아보고 다시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얻게 됐다"며 고마워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