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04 (수)

신동엽, 남자예능인상 수상 “SNL, 유쾌한 스트레스”[청룡시리즈어워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신동엽이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남자예능인상을 수상했다. 사진ㅣKBS2 방송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인 신동엽이 남자예능인상을 수상했다.

19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는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가 개최됐다. 진행은 1회부터 줄곧 맡아온 방송인 전현무와 임윤아(소녀시대)가 나섰다.

이날 신동엽은 남자예능인상 수상 주인공이 됐다. 그는 SNL코리아를 이끌어 오고 있다.

신동엽은 “상하고 인연이 많은 편이 아니었다. 시상식에 오면 상을 받든 안받든 좋은 기운 받고 가는 거 같아서 행복하다. 즐겨보던 작품의 분들을 만날 수 있는 건 큰 행복이다”며 “데뷔한지 30년 넘고 수많은 프로그램 해 왔지만 SNL은 내 아이덴티티와 같은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만족하지만 SNL 할 때만큼은 대본 고치는 작업, 10년 넘게 그 스트레스가 일반 스트레스와 다른 유쾌한 스트레스라고 생각한다. 유쾌한 스트레스 앞으로도 받고 싶다”고 의미있는 수상 소감을 전했다.

청룡시리즈어워즈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새로운 시리즈 콘텐츠 대상 시상식이다.

시상식 후보작(자)는 지난해 6월 1일부터 올해 5월 31일까지 공개된 드라마, 예능 등 OTT 콘텐츠를 대상으로 했다. 대상, 드라마 부문 ‘작품상, 남녀주연상, 남녀조연상, 남녀신인상’과 예능 부문 ‘작품상, 남녀예능인상, 남녀신인예능인상’, 인기스타상, OST인기상, 유플러스 WHY NOT상 등 총 16개 부문에서 시상한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