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07 (토)

황정음, 두 번째 파경 후 다시 찾은 사랑 "농구스타=김종규? 확인불가"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조은정 기자]SBS ‘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가 27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에서 열렸다.오는29일첫 방송되는SBS새 금토드라마‘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극본 김순옥)은 리셋된 복수의 판,다시 태어난7인의 처절하고도 강렬한 공조를 그린다.배우 황정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3.27 / cej@osen.co.kr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배우 황정음이 파경 후 현직 농구선수와 새로운 사랑을 시작했다. 원주 DB 프로미 소속 김종규라고도 알려졌으나 소속사는 상대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22일 황정음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OSEN에 이날 오전 불거진 황정음의 열애설에 대해 "최근 호감을 갖게 된 것은 맞으나 아직 조심스럽다"라고 공식입장을 표명했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황정음이 최근 농구스타 A씨와 데이트한 것이 목격됐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황정음과 A씨는 공개적인 장소에서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은 채 서로에게 집중했다고.

OSEN

[OSEN=창원, 이석우 기자] 6일 창원 체육관에서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창원 LG와 원주 DB의 경기가 열렸다. 원주 DB 김종규가 지친 표정을 짓고 있다. 2024.02.06 / foto0307@osen.co.kr


측근에 따르면 황정음과 A씨는 최근 황정음이 전 남편인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과의 파경 이후 힘든 시간을 보내며 가까워졌다. A씨가 황정음에게 위로가 되는 존재로 호감을 갖는 사이로 발전했다는 것이다.

이후 A씨가 한국 프로농구 원주 DB 프로미 소속 김종규라고도 알려졌다. 김종규는 1991년 생으로 1984년 생인 황정음보다 7세 연하다.

OSEN

다만 황정음의 열애 상대가 김종규인지와 관련해 소속사는 "배우의 열애 상대에 대해서는 사실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조심스럽게 말을 아꼈다.

황정음은 지난 2016년 이영돈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낳았다. 두 사람은 첫째 아들을 낳은 뒤인 2020년 이혼 조정과 함께 한 차례 파경위기를 겪었으나 극복했고, 이후 둘째 아들을 낳았다. 그러나 재결합 3년 만에 다시 파경을 맞아 현재 이혼 소송 중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