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트로트 바비걸’ 홍지윤, ‘케이팝 슈퍼 라이브’ 흥으로 꽉 채운 ‘가보자GO’·‘분내음’ 무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홍지윤. 사진 | K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가수 홍지윤이 화끈한 무대 매너를 선보였다.

홍지윤은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2024 보령머드축제 개막기념 K-POP SUPER LIVE’(이하 ‘케이팝 슈퍼 라이브’)에 출연해 ‘가보자GO’, ‘분내음’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홍지윤은 ‘가보자GO’로 무대 포문을 열며 한여름 뜨거운 축제 분위기를 더욱 달궜다. ‘트롯 바비걸’ 다운 남다른 비주얼로 시선을 모은 홍지윤은 깜찍한 댄스와 함께 시원한 가창으로 호응을 이끌어내며 현장을 사로잡았다.

첫 번째 무대를 마친 후 홍지윤은 “화려한 개막을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기분이 너무나 좋다”며 “그 어느 때보다도 뜨겁고 열정적인 관객분들과 함께 해서 더욱더 신이 난다”고 생생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홍지윤은 “가장 좋아하는 노래인 ‘분내음’이라는 노래를 준비했다. 함께 해달라”며 ‘분내음’을 열창했다. 홍지윤은 관객들의 폭발적인 환호 속에 남다른 무대 장악력을 입증했다. 특히 홍지윤만의 밝은 에너지가 현장을 꽉 채우며 흥으로 가득한 무대가 완성됐다.

한편, 홍지윤은 다양한 방송 활동을 비롯해 다채로운 콘텐츠 및 공연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socoo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