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08 (일)

'불륜 사실상 인정' 강경준, '슈돌' 다시보기 전면 중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불륜 스캔들에 휘말린 배우 강경준이 출연한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분이 모두 삭제됐다.

25일 KBS 홈페이지, 공식 유튜브 채널, 웨이브 등 국내 OTT에서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경준 가족 분량의 다시보기 서비스가 전면 중단됐다.

조이뉴스24

배우 강경준이 지난해 말 서울 여의도 KBS 신관 웨딩홀에서 진행된 '2023 KBS 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경준 불륜 여파가 자녀 및 가족들에게 피해가 갈 수 있다는 판단에서 이같은 조치를 취한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영상은 여전히 다시 보기 가능한 상태다.

한편 강경준은 지난해 12월 상간남으로 지목돼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당했다. 고소인 A는 강경준이 자신의 아내가 유부녀인 것을 알면서도 부정행위를 저질렀다고 주장하며 5000만 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이후 지난 24일 서울가정법원 가사5단독(김미호 판사)은 A씨가 강경준을 상대로 제기한 위자료 청구 소송 첫 변론을 진행했다.

비공개로 진행된 재판에 강경준은 출석하지 않았다. 강경준 측 변호사는 재판이 끝난 뒤 한 매체를 통해 "청구 인낙 결정이 났다"며 사건 종결을 알렸다. 청구인낙이란 피고가 원고의 청구를 받아들이는 것을 뜻한다.

그동안 침묵했던 강경준은 "올해 초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린다"면서 직접 입장문을 냈다. 강경준은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거나 해명해야 할 부분 등에 대해 법적 절차를 진행하고 싶은 마음도 있었지만, 오해와 비난 또한 내 부덕함으로 인해 시작된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사실도 감내하는 것이 내 몫"이라 밝히며 사과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