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8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버추얼 아이돌' 핑크버스, 컴백 향한 기대감 고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버추얼 아이돌 핑크버스가 컴백을 앞두고 있다. 딥마인드플랫폼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버추얼 아이돌 핑크버스가 컴백을 앞두고 있다.

26일 그룹 핑크버스는 이날 오후 7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서머 디지털 싱글 ‘냉면(2024 PINKVERSE Remake Ver.)’의 리릭비디오를 선공개 할 예정이다.

‘냉면’은 명카드라이브의 히트곡 ‘냉면’을 핑크버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컴플렉스트로 하우스 기반의 편곡과 칩튠 소스를 가미해 시원한 느낌을 한층 더 높였으며, 원곡에는 없는 랩 파트를 추가해 듣는 재미까지 더했다.

핑크버스는 지난 25일 ‘냉면’의 리릭 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시원하게 휴식을 즐기는 핑크버스의 모습과 키치함이 느껴지는 일러스트가 더해져 리릭 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끌어올렸다.

지난 5월 30일 ‘PINKVERSE : Call Devil(핑크버스 : 콜 데빌)’로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핑크버스는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의 소유자 루리, 섬세한 춤선을 가진 지나, 파워풀한 보컬을 자랑하는 해나로 이루어진 3인조 버추얼 아이돌이다.

K-POP 버추얼 아이돌을 넘어 글로벌 버추얼 아이돌의 새로운 역사를 쓰겠다는 포부를 가진 핑크버스가 새로운 썸머퀸으로 등극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핑크버스의 서머 디지털 싱글 ‘냉면’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리릭 비디오는 26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을 통해 선공개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