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김종민, 결혼설→'♥' 공개 언급 "너무 좋다…문세윤 보고 결혼하고 싶어져"('데면데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조나연 기자]
텐아시아

사진 = 유튜브 채널 '메리고라운드'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요태 김종민이 결혼하고 싶은 마음을 내비쳤다.

2일 유튜브 채널 '메리고라운드'에서는 "형 키스해야 되니까 내가 먹을게 김종민 9월 결혼설 언급?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 | EP.10]"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종민과 '1박 2일'에서 함께 출연 중인 문세인이 출연해 김종민과 결혼에 대한 얘기를 나눴다.

문세윤은 김종민에게 "형 요즘에 어때요? 9월에 결혼해야 하잖아"라며 열애설에 휩싸인 김종민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문세윤은 "환승 연애에 출연하고 싶다고 했던 김종민의 발언에 대해 "형수한테 안 혼났냐"고 물었고, 얼떨결에 김종민은 "욕을 바가지로 먹었다"라며 열애설을 인정하는 듯한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텐아시아

사진 = 유튜브 채널 '메리고라운드'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종민은 "결혼생활은 어때? 괜찮아?"라고 질문했고, 문세윤은 "너무 훌륭하다"고 답했다. 문세윤을 보고 자극을 받아 결혼할 생각을 했다는 김종민은 "진짜 문세윤이 제수씨한테 너무 잘하고 애들한테 너무 잘한다"고 칭찬했다.

문세윤은 "나는 형이 빨리 이 행복을, 나를 더 행복하게 해주고 내가 더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사람을 만났으면 좋겠다. 바로 이렇게 행복을 더 누렸으면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그는 "어떻게 진전이 있나? 9월이 좋은데 날이 더우니까 11월까지 괜찮을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문세윤이 "신지 누나는 연애하는 것 반대 안 하냐. 멤버들은 만났냐. 결혼 언제 할거냐"고 결혼 공격을 이어 갔다.

문세윤이 "혹시 더 좋은 사람 나타날까 이런 생각도 하냐"는 질문에 김종민은 "이만큼 좋을 수가 없다"고 고백한 후 당황해했다. 이어 김종민은 "나도 모르겠다"고 체념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7월 김종민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는 "아티스트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전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