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09 (월)

♥아이유가 반할 만하네…이종석, 홀라당 벗고 태평양 어깨 자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텐아시아

사진=이종석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종석이 여름휴가를 떠났다.

지난 3일 이종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효도와 우정을 동시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이종석이 지인들과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식당에서 즐거운 표정을 한 채 사진을 찍고 모습 등 평화로운 일상을 팬들에게 공유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은 "너무 좋겠다", "즐거워 보인다" 등 댓글을 달았다.

텐아시아

사진=이종석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22년 12월부터 아이유와 공개 연애 중인 이종석은 지난 2014년 첫 팬 미팅을 시작으로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해왔다. 특히 지난해에는 월드 투어 'Dear. My With'를 통해 11개국 팬들과 만나며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이종석은 팬 미팅뿐만 아니라 본인의 애장품을 나누는 바자회를 직접 개최해 현장에 깜짝 등장하여 보다 친근하게 팬들과 만나기도 했다. 이처럼 평소 적극적으로 팬들과 소통해온 이종석이 이번에는 또 어떤 방식으로 팬들과의 소통에 나설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데뷔 14주년을 맞이한 이종석은 팬들과 함께 해온 시간을 돌아보는 '2024 LEE JONG SUK EXIHIBITION in Seoul - Invitation to With'(이하 'Invitation to With')를 개최한다. 이종석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공식 SNS를 통해 9월 4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이종석의 전시 개최를 공지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