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3 (금)

고현정, 53세 맞나?..나이 들수록 독보적 아름다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선미경 기자] 배우 고현정이 나이를 잊은 아름다움을 자랑했다.

고현정의 역대급 비주얼과 색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 비하인드 컷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고현정은 패션지 엘르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통해 한 발 앞서 가을을 맞이했다.

이 가운데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고현정의 패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 한 번 더 감탄을 이끌어냈다. 공개된 화보 비하인드 컷에서 고현정은 양 갈래로 높게 땋은 머리와 앞머리 포인트로 시크함과 천진난만함의 조화를 보여줬다.

특히 컬러 렌즈와 마치 인형을 연상시키는 투명한 피부 표현으로 신비로움을 극대화해 특별한 아우라를 만들어냈고, 심플한 스타일링 속에서도 오롯이 고현정만이 만들어낼 수 있는 매력으로 화려함을 그려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는 다양한 소재와 실루엣을 맞춤형으로 소화한 고현정의 노련함이 빛났다. 오버핏의 재킷부터 레이스 원피스와 니트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을 활용한 베리에이션으로 고현정의 기품 있고 사랑스러운 면모가 극대화됐다.

뿐만 아니라 고현정의 특유의 아우라와 존재감은 화보 현장에서도 돋보였다. 강렬한 눈빛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다가도, 부드럽고 여유가 가득한 미소를 띤 반전 모먼트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고현정은 컷마다 새로운 스토리와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마치 영화 스틸컷 못지않은 고퀄리티의 비하인드를 탄생시켰다.

고현정은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케이블채널 ENA 새 드라마 '나미브'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또 오는 2025년 방송되는 SBS 새 드라마 '사마귀'에도 출연한다. /seon@osen.co.kr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