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5 (일)

안소희, 디저트 다 먹고도 43kg 비결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사진 I 유튜브 채널 ‘안소희’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가 43kg 몸무게로 말랐지만 탄탄한 몸매 비결을 공개했다. 역시나 건강한 운동과 식단이 병행된 관리 루틴이었다.

안소희는 최근 필라테스에 한창인 운동 인증샷을 올렸다. 군살 없는 완벽한 S라인 몸매가 어김 없이 시선을 강탈했다. 평소 ‘약과 마니아’로 알려진 그는 디저트 등을 먹으면서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를 유지해 부러움을 샀다.

앞서 그는 지난 25일에도 유튜브 채널 ‘안소희’에는 ‘여름 호캉스 | 인스파이어, 오로라 쇼, 마이클 조던 스테이크 하우스, 권오상 작가님 전시, 자연도 소금빵’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평소 관리 루틴이 담겼기 때문이다.

스타투데이

사진 안소희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안소희는 이 영상에서 “배가 너무 불러서 운동을 좀 해야 되겠어”며 여행 중에도 운동을 빼먹지 않고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러닝부터 가볍게 하려고 한다”며 깨알 운동 루틴도 소개, “땀이 조금씩 나니 활력도 생기고 소화도 되는 것 같았다. 먹었던 케이크를 다 부쉈다”며 러닝머신에 이어 스트레칭까지 완벽하게 운동을 마무리했다.

뿐만 아니라 넓은 접시 위에 키위, 블루베리, 삶은 달걀 등이 올려진 식단도 공개했다. 탄수화물 없이 과일과 단백질로 채운 가벼운 식단으로 관리 끝판왕다운 위엄을 뽐냈다.

한편 안소희는 연극 ‘클로저’에 출연 중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