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5 (일)

고현정, 우아함→러블리 모두 다 있다..종합 선물 세트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배우 고현정이 출구 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무결점 비주얼부터 독보적인 아우라까지. 심쿵을 유발하는 고현정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가 공개한 스틸은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광고 촬영 중인 고현정의 모습을 포착했다.

사진 속 고현정은 베테랑 배우다운 면모를 아낌없이 뽐냈다. 다양한 촬영 콘셉트에 맞는 비주얼 변화를 선보였다. 빈틈없는 소화력뿐만 아니라, 고현정의 탄탄한 연기력도 이번에도 빛을 발했다는 후문. 카메라 앞에 선 그는 풍부한 표정 연기는 물론, 다채로운 포즈도 자연스럽게 구사해 한층 감도 높은 결과물로 탄생시켰다.

고현정의 활약은 브라운관에서 계속될 전망이다. 그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와 SBS 새 드라마 ‘사마귀’를 통해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먼저 올 하반기 베일을 벗을 ‘나미브’에서는 자신만의 철학과 감으로 아이돌을 키우는 스타 제작자 강수현 역을 맡아, 흥미로운 이야기의 중심축으로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또 다른 차기작 ‘사마귀’에서는 20년 전 5명의 남자를 잔혹하게 살해한 연쇄살인마 정이신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고현정만의 치밀한 열연은 고밀도 범죄 스릴러의 진수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 드라마 팬들의 기대가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한편 두 편의 드라마를 통해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얼굴을 드러낼 고현정의 변신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사진 제공 = 아이오케이컴퍼니]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