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6 (월)

'테디 걸그룹' 미야오, 6일 정식 데뷔…완전체 트레일러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미야오(더블랙레이블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더블랙레이블의 수장 테디가 프로듀싱하는 걸그룹 미야오(MEOVV)가 9월 6일 정식 데뷔한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2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미야오 단체 데뷔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음원 발매일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황야를 가로지르는 게이트를 통과해 하나둘 등장하는 미야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시크한 블랙 컬러 룩으로 일관된 콘셉트를 보여주는 다섯 멤버는 마치 런웨이를 연상케 하는 모델 같은 워킹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침내 무대 위에 올라 완전체를 이룬 미야오 멤버들의 모습이 조명됐고, 영상 말미에 이어진 문구를 통해 미야오의 정식 데뷔일과 신곡 음원 공개일이 오는 6일 오후 6시로 확정됐음이 밝혀졌다.

지난 8월 16일 공식 SNS를 개설하고 론칭을 알린 더블랙레이블의 첫 걸그룹 미야오는 폭발적인 관심 속에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엘라(ELLA)를 시작으로 가원(GAWON), 수인(SOOIN), 안나(ANNA), 나린(NARIN)까지 모든 멤버들이 하나둘 베일을 벗었고, 공식 SNS 오픈 3주 만에 정식 데뷔를 선언하며 '괴물 신인'의 초고속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미야오는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4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하이츠 익스체인지에서 '미야오 데뷔 프리 리스닝 팝업'을 진행 중이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미야오의 신곡을 미리 청음할 수 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