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7 (화)

JD1, 10월 신곡 발표…세 번째 싱글로 초고속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JD1(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JD1(정동원)이 10월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9일 "JD1은 10월 중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은 지난 1월 발매한 데뷔곡 '후 엠 아이'(who Am I)와 5월 발표한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에러 405'(ERROR 405)' 이후 4개월 만의 신곡으로, 2024년 내 3번째 신곡 활동이라는 쾌속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JD1의 신곡은 지금까지의 콘셉트와는 차별화되는 레트로풍의 곡이다.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거듭난 JD1의 또 다른 면모를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JD1은 제작자인 가수 정동원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기 위해 새롭게 창작해 낸 독립된 페르소나로, K팝 시장 도전을 목표로 기획된 아이돌이다. 첫 번째 싱글 '후 엠 아이'로 데뷔와 동시에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올랐으며, 최근 신곡 '에러 405'를 통해 성공적인 일본 진출에 돌입했다.

정동원은 트로트 가수부터 K팝 아이돌은 물론, 영화 '뉴노멀'을 통한 영화배우로서의 모습까지 선보였으며, 최근 ENA 신규 예능 프로그램 '시골에 간 도시 Z'에서 활약 중이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