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8 (수)

정한, 세븐틴 첫 병역의무 이행…“26일부터 대체복무”[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사진 I 플레디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 정한이 오는 26일 훈련소에 입소한다.

12일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세븐틴 멤버 정한이 오는 26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입대일을 공지했다.

소속사는 “미리 공지드린 것처럼 미니 12집 활동 및 월드투어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되었으나,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라며 “복무 시작일 및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으며,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린다”고 했다.

더불어 “정한이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캐럿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로써 정한은 세븐틴 멤버 중 가장 먼저 군 복무에 나선다. 오는 10월부터 예정된 세븐틴 미니 12집 활동과 월드투어 ‘라이트 히어(RIGHT HERE)’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다.

정한과 동갑내기인 에스쿱스는 무릎 부상으로 병역 면제 판성을 받은 바 있다.

<다음은 세븐틴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븐틴 멤버 정한이 오는 9월 26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미리 공지드린 것처럼 미니 12집 활동 및 월드투어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되었으나,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복무 시작일 및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으며,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정한을 향한 마음은 위버스를 통해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정한이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캐럿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당사도 정한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