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8 (수)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마술부터 트로트까지...SBS, 풍성한 추석 특집 프로그램 3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SBS 추석 특집 프로그램. 사진lSBS


SBS가 올 추석, 다채로운 장르의 특집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SBS가 추석 연휴를 더 풍성하게 할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 방송 사상 최초의 마술사 오디션으로 주목받았던 ‘더 매직스타’의 TOP6가 ‘마술 카페’를 열어 또 한 번의 ‘매직 판타지’를 선사하고, 노포 사장의 가장 사적인 후계자 면접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의 파일럿 프로그램 ‘물려줄 결심’, 명절하면 빠질 수 없는 톱 트로트 가수들의 신명나는 쇼 ‘더 더 트롯쇼 : 한가위 특집’이 방송된다.

◆ ‘마술랭 1호점’, 9월 16일 오후 5시 50분 / 9월 17일 오후 10시 25분 방송

SBS 추석특집 ‘마술랭 1호점’이 오픈한다. ‘더 매직스타’의 스핀오프 격인 ‘마술랭 1호점’은 ‘더 매직스타’를 빛낸 TOP 6 마술사들이 그동안 시청자들에게 받았던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환상의 섬, 제주에서 세계 최초의 ‘마술 카페’를 선보이는 콘셉트의 리얼리티 예능이다.

‘마술랭 1호점’을 책임질 출연진으로는 ‘더 매직스타’의 유호진, 박준우, 패트릭 쿤, 에덴, 한설희, DK가 함께 해 ‘더 매직스타’의 화려한 무대에서 선보인 마술과는 전혀 다른, ‘마슐랭 1호점’에서만 선보일 수 있는 클로즈업 마술 액트로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여기에 ‘더 매직스타’ MC로 활약했던 전현무와 세계적인 마술사 루이스 데 마토스가 ‘마슐랭 1호점’의 점장과 총 지배인 역할로 지원사격에 나선다.

‘마술랭 1호점’은 ‘더 매직스타’와는 전혀 다른 ‘마술 판타지’로 안방극장을 다시 한 번 마술로 물들인다. 특히, 겉보기엔 평범한 카페인 ‘마슐랭 1호점’이 ‘매직 아워’가 되면 호그와트를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마술로 가득 찬 마술 카페로 변하는 ‘매직 같은 순간’은 이 프로그램의 흥미로운 관전 포인트다.

이밖에 ‘마술랭 1호점’을 방문해준 시청자들의 다양한 사연도 소개된다. 서로 대화 없이 지내다가 ‘더 매직스타’를 통해 대화하게 됐다며 찾아온 모녀, 육아 스트레스를 마술 영상 시청으로 푼다는 가족 등 전국 각지에서 모여든 ‘마술 찐 팬’들의 이야기는 감동도 선사한다. 16일오후 5시 50분에 첫 회가 방송되고, 17일 오후 10시 25분에 2회가 방송된다.

스타투데이

SBS 추석 특집 프로그램. 사진lSBS


◆ ‘물려줄 결심’, 9월 16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맛을 이을 후계자를 찾기 위한 노포 사장의 가장 사적인 후계자 면접을 컨셉으로 한 신규 프로그램 ‘물려줄 결심’이 추석 연휴 전파를 탄다. ‘물려줄 결심’은 세월만큼 노쇠해진 체력과 각자의 사정들로 더 이상 가게를 물려받을 사람이 없는 노포의 후계자를 찾는 프로그램이다. ‘물려줄 결심’을 하게 된 사장의 사적인 면접에는 5인의 MC가 최정예 면접관이 되어 함께한다.

보는 사람까지 입맛 돌게 만드는 먹방의 대가, 음식에 대해 늘 진심인 미식가 김준현과 18년간 ‘이태원 홍사장’으로 이태원 일대에만 7개의 가게를 운영했던 요식업 마스터 홍석천, SNL에서 마라탕웨이로 인기를 모은 요즘 제일 핫한 MZ 배우 지예은, 한때 중국집 아들내미였다는 대세 트로트 가수 박지현, 두말하면 입 아픈 50년 경력의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까지. 노포를 사랑하는 5인의 MC가 깐깐한 면접관이 되어 ‘물려받을 결심’을 한 도전자들의 면접 과정을 지켜볼 예정이다.

맛을 이을 후계자를 찾기 위한 노포 사장의 가장 사적인 후계자 면접 ‘물려줄 결심’은 9월 16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스타투데이

SBS 추석 특집 프로그램. 사진lSBS


◆ ‘더 트롯쇼 : 한가위 특집’, 9월 18일 오전 10시 방송

‘더 트롯쇼 : 한가위 특집’은 ‘더 트롯쇼’의 터줏대감 김희재가 진행을 맡아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무대를 선보인다.

라인업에는 강혜연, 김태연, 김희재, 나태주, 남진, 마이진, 박서진, 손태진, 송가인, 신유, 심수봉, 안성훈, 양지은, 에녹, 오유진, 이수연, 이찬원, 정다경, 조정민, 한혜진, 홍자, 홍지윤, 황민호 등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 스타들이 이름을 올렸다.

‘더 트롯쇼 : 한가위 특집’은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18일 오전 10시 SBS를 시작으로 SBS Plus, SBS funE, SBS FiL, SBS M에서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