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삼시세끼' 입주 완료…차승원·유해진과 첫 만남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히어로' 임영웅이 세끼 하우스를 찾는다.

오는 20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될 tvN '삼시세끼 Light'(연출 나영석, 장은정, 하무성, 하헌탁, 변수민)에서 1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삼시세끼 Light'는 전국 농촌, 산촌, 어촌을 누비며 얻은 온갖 재료로 삼시세끼를 만들어 먹는 이야기를 다루는 프로그램. 10년간 함께 밥을 지어 먹으며 식구가 된 차승원, 유해진이 농촌, 산촌, 어촌 곳곳을 돌아다니며 대한민국의 다양한 여름을 만끽할 예정이다.

공개된 1회 예고 영상 속에는 너른 감자밭을 품은 첫 번째 세끼 하우스에서 보내는 차승원과 유해진의 일상이 담겨 눈길을 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할 일이 까마득해"라며 식사 준비와 천막 공사 등 일에 몰두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10년간 쌓아 온 식구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열무김치에 깍두기까지 반찬 마련에 정신이 없는 차승원과 무한 마늘 까기 굴레에 갇힌 유해진의 노력에 힘입어 세끼 하우스도 눈부신 변화를 맞이한다. 그중에서도 두 사람의 정성이 그대로 담긴 먹음직스러운 한 상이 보는 이들의 침샘까지 폭발시킨다.

이와 함께 차승원과 유해진의 여름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새로운 손님도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수 임영웅이 두 사람을 위한 선물을 들고 놀러 오는 것. 차승원과 유해진의 핸드메이드 천막 아래 음료를 나눠마시며 '세끼결의'를 맺은 임영웅이 과연 세끼 하우스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 = tvN '삼시세끼 Light' 1회 예고]

YTN 최보란 (ran613@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
모든 반려인들이 알아야 할 반려동물의 질병과 처치법 [반려병법]
소리 없이 보는 뉴스 [자막뉴스]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