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세상에 이런일이’ 새 단장, 전현무→백지영·김호영 MC 합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사진l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가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로 새롭게 돌아온다.

20일 SBS는 오는 10월 첫 방송되는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에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김용명, 우주소녀 수빈이 MC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는 1998년 5월부터 올해 5월 25일까지 26년간 이어온 장수 프로그램으로, 휴지기를 거친 후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고 알린 바 있다.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로 돌아온 새로운 시즌은 백지영, 김호영, 김용명, 수빈의 합류로 모든 세대의 시선을 대변하는 국민프로그램으로 비상할 준비를 마쳤다.

기존의 방송보다 더욱 확장된 소재와 보다 다양한 인물을 소개하고 기존 15분가량의 VCR의 형식을 과감히 탈피해 짧고, 다양한 코너 구성을 시도할 예정이다. 여기에 각양각색 MC들의 토크가 버무려져 한층 풍성한 재미가 기대된다.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제작진은 “기존과는 다른,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누구나 웃고 떠들 수 있는 방송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다양하고 확장된 소재로 돌아올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오는 10월 중순 첫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