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2 (일)

‘싱크로유’ 이준 “천둥 결혼식 때 산다라박과 축가 불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싱크로유’ 사진|K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싱크로유’에 엠블랙 출신 배우 이준이 ‘스페셜 추리단’으로 출격한다.

23일 방송되는 KBS2 ‘싱크로유’(연출 권재오)에 이준이 ‘스페셜 추리단’으로 출연한다. 이준은 등장부터 “나는 ‘방구석 에이스’다. 집에서 볼 때 다 맞혔다”라며 근거 있는(?) 자신감을 드러내 좌중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준이 “추리단 못 맞혀서 답답했다”라고 시청자 경력을 내세우자, 카리나는 “보셨군요”라며 ‘찐’ 시청자 이준의 반응에 엄지를 치켜든다.

이준은 이를 입증하듯 그간 쌓아온 추리력을 발동, ‘음악 전문가’ 이적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 적중률을 선보인다. 유재석은 무대 뒤까지 예측하는 ‘기상천외’한 이준의 추리에 “당황스럽네요”라며 혀를 내둘러 모두의 귀를 쫑긋 세우게 한다.

이준은 과거 축가 경험까지 밝히며 ‘방구석 에이스’로 활약한다. 이준은 ‘All For You’ 무대를 보더니 “엠블랙 멤버 천둥 씨가 결혼할 때 내가 산다라박 누나와 불렀던 노래다. 그때도 바로 정확하게 화음이 완성됐기 때문에 이건 확실하다”라고 호언장담에 나서 추리단 일동을 한순간에 빠져들게 한다고. 이에 이적은 “저는 무조건 이준 씨의 의견을 따르겠습니다”라며 이준의 확신에 말려들기까지 한다고 해 이적의 확신이 성공으로 이어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자칭 방구석 에이스’ 이준도 경악한 ‘어나 더 레벨’의 ‘싱크로유’의 무대가 예고돼 눈길을 끈다. 이준은 생생한 숨소리까지 모두 살아있는 무대에 “무슨 AI가 이것까지 해요?”라며 혼란에 빠진 모습으로 도파민을 자극한다고. 이에 유재석이 “살짝 말씀드리면 AI는 박자, 숨소리 다 심어놓는다”라며 입증에 나서자, 자신만만하던 이준은 두통을 호소하며 앓는 소리를 냈다는 후문.

‘싱크로유’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드림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환상의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다.

앞서 2회 미리 보기 영상을 통해 김필 ‘잊지 말아요’, 더원 ‘그대라는 시’, 10CM ‘소녀’, 정인 ‘Dear’, 별 ‘처음부터 너와 나’, 나윤권 ‘모든 날, 모든 순간’ 등 한 자리에 모이기 힘든 초호화 드림 아티스트 라인업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싱크로유’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