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임영웅 삼시세끼 반가웠다는 반응…첫게스트 출연해 시청률 11.4% 껑충 시청률 초대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C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현진 기자] 임영웅이 tvN 예능 '삼시세끼 라이트(Light)'에 출연했다는 소식에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임영웅은 최근 예능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다.

본업인 가수외에도 다양한 영역에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삼시세끼는 임영웅 먹방을 기대하는 팬들이 학수고대했던 프로그램이다.

삼시세끼 지난 방영분에서 임영웅은 방송이 끝날 무렵 등장했다. 먼저 캠프를 친 차승원과 유해진을 위로하기 위해 임영웅이 농가를 방문하는 장면이었다.

CBC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은 배낭을 메고 과일을 들고 두 사람을 찾았다. 본격적인 활동장면은 나오지 않았지만 영웅씨에서 영웅이로 호징이 바뀌는 등 많은 에피소드가 탄생된 듯 했다. 임영웅이 게스트로 등장한 편은 시청률 11.4%로 초대박을 해냈다고 한다.

임영웅은 차승원 유해진과 함께 케미를 뽐냈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모습이 등장했을지 관심이 쏠린다.

팬들은 '임영웅의 등장만으로도 힐링이 된다', '삼시세끼 형님들과의 케미라니 너무 좋다', '좋아하는 가수를 좋아하는 프로그램에서 보게 되다니'등 다양한 반응을 남기고 있다.

CBC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임영웅은 9월 네티즌 어워즈 남자가수상 20위에 올라 있다. 25일 오전 10시 30분 현재 123표를 득표했다. 임영웅의 최근 활발한 활동에 힘입어 팬심이 네티즌 어워즈에서 결집할지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

★ 나와 스타의 연대기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기 ▶

▮ CBC뉴스ㅣCBCNEWS 김현진 기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