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송윤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셀카 수업 아!! 시간 되실 때 장항준 감독님의 유튜브 <이응디귿디귿> 놀러 와주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송윤아는 편안한 홈웨어를 입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송윤아가 올림머리에 원피스를 입고 셀카수업을 선보였다.사진=송윤아 SNS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그녀는 은은한 파스텔 톤의 원피스 스타일 홈웨어를 착용했으며, 넉넉한 실루엣이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홈웨어에 잡힌 잔잔한 주름이 단조로움을 피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해 눈길을 끌었다.
송윤아의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도 인상적이었다. 그녀는 머리를 가볍게 묶은 업스타일로 꾸미지 않은 듯한 내추럴한 멋을 연출했다. 여기에 더해 편안한 미소와 자연스러운 포즈로 일상적인 셀카를 찍는 모습을 공개해 팬들에게 친근한 매력을 어필했다.
송윤아는 편안한 홈웨어를 입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송윤아 SNS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송윤아는 편안한 자세로 여러 가지 포즈를 취하며, 마치 일상 속 한 장면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 모습은 그녀의 인간적인 면모를 부각시키며, 팬들과의 소통을 더욱 가까이서 이루는 계기가 되었다.
한편, 송윤아는 2009년 배우 설경구와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으며, 최근 2022년 1월에 종영한 채널A 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에서 열연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장항준 감독의 유튜브 채널 홍보까지 덧붙이며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그녀의 일상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