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니엘 |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비투비(BTOB) 프니엘이 티저를 통해 신곡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28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프니엘의 새 디지털 싱글 '스토리 오브 마이 러브'(story of my L:ove)의 타이틀곡 '데이드림'(Daydream) 라이브 클립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작은 유리 어항 속을 헤엄치는 금붕어를 비추며 시작돼 스탠드 마이크를 쥐고 노래하는 프니엘의 모습으로 이어졌다. 여기에 '데이드림'의 감각적인 사운드가 흘러나오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영상 속 프니엘은 핑크 컬러의 후드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함께 창을 통해 쏟아지는 햇살을 맞으며 다양한 제스처를 선보였다. 그의 화사한 비주얼과 통통 튀는 비트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티저가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번 티저를 통해 '데이드림'의 피처링 아티스트가 가수 주니(JUNNY)임이 공개돼 더욱 눈길을 끌었다. 영상 후반부에 모습을 드러낸 주니가 프니엘과 나란히 서서 함께 노래하는 모습이 그려져 하루 앞으로 다가온 신곡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프니엘은 지난 6월 선보인 디지털 싱글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이후 약 3개월 만에 솔로 가수로 초고속 귀환한다. 새 디지털 싱글 '스토리 오프 마이 러브'에는 타이틀곡 '데이드림'과 '스턱 온 유'(Stuck On You) 두 곡이 수록됐다.
그룹 활동부터 꾸준히 곡 작업에 참여해온 프니엘은 이번 신곡들의 작업에도 직접 참여했다. 전작에 이어 자신만의 짙은 음악색을 아낌없이 담아낸 동시에 오랜 시간 탄탄하게 다져온 음악적 역량을 재차 증명해 보일 예정이다.
프니엘의 새 디지털 싱글 '스토리 오브 마이 러브'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오후 7시에는 비투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프니엘의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