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SBS 보이콧' 피프티 피프티, MBC '쇼! 음악중심' 출연 소감 "너무 행복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서윤 기자]
텐아시아

사진=어트랙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피프티 피프티 멤버 예원이 MBC ‘쇼!음악중심’ 후 소감을 전했다.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가 28일 MBC ‘쇼!음악중심’에서 신곡 ‘SOS’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무대를 마친 피프티 피프티의 예원은 “오늘 세 번째 음악 방송을 했습니다. 그리고 태어나서 처음으로 팬미팅도 했는데 너무 꿈만 같고 행복했습니다”라며 설레는 소감을 밝혔다.

텐아시아

사진=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트웨니분들을 가까이서 만나고 소통하는데 너무 행복했고 3일 동안 잠을 많이 못 잔 피로도 트웨니분들의 응원 덕분에 다 사라지는 것만 같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다짐 또한 했다”라며 “마지막으로 이렇게 멋있는 멤버들과 무대를 할 수 있어서, 좋은 무대들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꼭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아티스트가 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시청자들을 동화 속 세계로 초대한 듯한 보랏빛의 환상적인 무대 위, 핑크 앤 그레이 컬러의 트위드와 스커트 의상으로 등장한 피프티 피프티는 세련된 하이틴 스타 같은 매력으로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SOS’는 피프티 피프티가 들려주는 편안하고 아름다운 보컬이 구름 위를 걷는 듯 포근하고 몽환적인 무드를 담아낸 곡이다.

한편 28일 가요계에 따르면 피프티 피프티는 SBS 가요 프로그램 '인기가요'에는 불참한다. 앞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피프티 피프티 템퍼링 의혹 편파 방송 논란에 따른 여파로 풀이된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