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4 (금)

이시영, "다른 사람 만들어줘서 고마워" 화장 후 확 달라진 미모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시영 SNS


[OSEN=김채윤 기자] 배우 이시영이 메이크업 후 달라진 얼굴로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10월 3일, 배우 이시영의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이 업로드됐다. 이시영은 “한 피스도 놓치고 싶지 않았던 너무 아름다웠던 미우미우, 슈즈 좀 보세요 너무 기엽”이라는 문구를 함께 게재했다.

또 이시영은 전날 올렸던 사진에 얼굴이 달라졌다는 반응을 의식한 것인지 “매일매일 다른사람 만들어 주는 서영이 혜인이 고마와요”라는 문구를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시영은 포니테일과 볼터치가 강조된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움을 뽐냈다. 헤어컬러와 자연스럽게 매치되는 아이브로우와, 한층 선명해진 눈매가 강조되어 인형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OSEN

이시영 SNS


OSEN

이시영 SNS


또 이시영은 브랜드 행사 컨셉에 맞게 공주님 같은 옷차림으로 패션 센스를 뽐냈다. 큰 카라깃이 강조된 셔츠에 회색 니트를 레이어드해 단정함을 강조했고, 네이비 컬러의 가디건을 매치해 학생같은 분위기를 드러냈다. 사랑스러움을 더하는 화이트 스커트가 이시영의 미모를 더욱 빛나게 했다.

이날 이시영의 사진을 본 팬들은 “오늘 더 예쁘다”, “인형같은 눈매 강조 메이크업도 잘 어울린다”, “사랑스러움 만땅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시영은, 오는 11월 방영되는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 뉴 블러드’에 출연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좀비버스: 뉴 블러드’는 어느 날 갑자기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대한민국 일대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며 살아남는 좀비 세계관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chaeyoon1@osen.co.kr

[사진] 이시영 개인 소셜 미디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