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4 (금)

'놀뭐' 이상이, 벌써 웃긴 미국 농부…상상 이상 추수 실력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C '놀면 뭐하니?' 5일 방송

뉴스1

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놀면 뭐하니?' 이상이가 의도치 않게 '미국 농부' 콘셉트로 등장, 상상 이상의 웃음을 안긴다.

오는 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수확의 계절에 가을 추수를 하러 가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추수를 도울 게스트로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로 활동한 이상이가 3년 만에 깜짝 출격한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미국 농부' 느낌 나는 이상이의 비주얼에 웃음이 빵 터진 채 그를 반기고 있는 모습이다. 이상이가 멜빵 청바지와 체크 셔츠를 입고 선글라스로 한껏 멋을 부린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것. 멤버들은 "미국 텍사스에서 왔어?"라며 놀리고, 이상이는 "추수한다고 해서 왔다"며 패션 의도를 설명한다.

특히 이상이는 렌트한 픽업트럭을 끌고 와 '미국 농부' 콘셉트를 완성한다. 유재석은 "상이가 트럭을 몰고 지인들 이사하는 거랑 무거운 물건 옮겨주는 걸 좋아한대"라며, 자신에게 자랑했던 이상이의 취미를 밝힌다. 이상이는 "어딘가 쓸모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며 가을 추수를 향한 의지를 이글이글 불태운다.

이어 멤버들은 추수를 위해 논으로 이동한다. 마을 이장님은 트랙터 기계가 닿지 않는 곳에 있는 벼를 벨 것을 요청하고, 멤버들은 구슬땀을 흘리며 추수를 시작한다. 파란 하늘에 고개를 숙인 황금 빛깔 벼의 풍경의 힐링을 자아내는 가운데 "쓸모 있고 싶다"고 자신 있게 말한 이상이는 상상 이하의 추수 실력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놀면 뭐하니?'는 이날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