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김성주 子 김민국, 美 명문대 입학 후 근황…훈남 포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김민국. (사진=김민국 인스타그램 캡처) 2024.10.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방송인 김성주의 아들 김민국이 근황을 공개했다.

김민국은 지난 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어김없이 참 꾸준히도 돌아오는 날입니다"고 적고 생일이라고 밝혔다. "이쯤되면 특별한 날이라고 생각하기도 참 뭐합니다. 일년에 한번 있는 날이라고는 하는데 그렇게 따지자면 모든 날들이 일년에 한번만 있는거 아닙니까"라고 덧붙였다.

김민국은 "일년에 모든 날은 한번 밖엔 오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모든 날들은 특별하지만 역설적으로 그렇기에 모든 날은 특별하지 않습니다. 모든 날은 일년에 한번 있지만 일년에 한번 있는 날은 모든 날이니까요"라고 설명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생일파티를 즐기고 있는 김민국의 모습이 담겼다. 올해 20세인 김민국은 늠름한 모습으로 훈훈한 매력을 뽐냈다. 김민국은 생일케이크의 크림을 코에 묻힌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김민국은 지난해 미국 뉴욕대에 영화 제작 전공으로 입학했다. 김민국은 김성주와 2012~2013년(당시 만 8~9세) MBC TV 예능물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인기를 누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