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커리어 하이 달성한 보이넥스트도어, 단독 투어 콘서트 개최...13개국 팬들과 만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첫 단독 투어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7일 보이넥스트도어의 글로벌 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 커뮤니티에 올라온 첫 단독 투어 '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이하 'KNOCK ON Vol.1') 인천 공연 포스터는 푸른 배경과 유쾌한 '옆집 소년' 같은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KNOCK ON Vol.1'의 시작을 알리는 공연은 오는 12월 14~15일 양일간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며 공연장을 찾지 못한 팬들을 위해 이틀 모두 온라인 스트리밍으로도 공개한다. 오는 11월 7일 오후 8시 공식 팬클럽 선예매, 다음 날인 8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인천을 시작으로 투어의 화려한 포문을 열고 내년 1월부터 일본, 싱가포르, 마닐라, 방콕, 타이베이, 홍콩, 자카르타 등 아시아 13개 도시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특히 일본에서는 무려 6개 지역을 방문할 예정이다.

여섯 멤버는 신보와 타이틀곡 'Nice Guy'로 국내 음반, 음원 차트에서 팀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지난 9월 28일 미국 빌보드의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 40위로 진입해 5세대 K-팝 그룹 신기록을 세웠다. 지난 9월 9일 발매된 미니 3집 '19.99'가 일본 오리콘 주간 차트에서 2관왕을 차지하는 등 전방위에서 '커리어 하이'를 찍은 덕분에 이들의 투어를 향한 K-팝 팬덤의 관심은 최고조에 달했으며 이러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단독 투어 콘서트 개최까지 성공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극하는 '생활 밀착형 음악'과 탄탄한 실력을 앞세워 '공연 강자'로 인정받고 있다. 음악과 무대에 강점이 있는 팀인 만큼, 이번 투어로 다양한 지역의 팬들을 사로잡고 성장에 가속을 붙일 것으로 기대된다. 보이넥스트도어의 첫 투어 'KNOCK ON Vol.1' 해외 공연 관련 상세 정보는 추후 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OZ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