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장원영, 하라주쿠에 뜬 만년돌! 日열도가 반한 로맨틱 발레코어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장원영이 핑크빛 매력을 뽐내며 완벽 비주얼을 자랑했다.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사진 속 장원영은 핑크 컬러의 미니 드레스를 착용해 화사한 매력을 발산했다.

장원영이 선택한 드레스는 코르셋 스타일로, 레이스업 디테일이 돋보였다.

매일경제

장원영이 핑크빛 매력을 뽐내며 완벽 비주얼을 자랑했다.사진=장원영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하얀 니삭스를 매치해 마치 인형 같은 비주얼을 완성한 그녀는 특유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특히 소매가 긴 니트 가디건을 함께 스타일링해 사랑스러우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더했다. 이런 패션 센스는 단순한 스타일링이 아닌, 장원영만의 섬세한 연출로 더욱 빛을 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매일경제

장원영의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웨이브 헤어는 우아한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사진=장원영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 또한 눈길을 끌었다.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웨이브 헤어는 그녀의 우아한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으며,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러블리한 표정이 어우러져 장원영의 완벽한 비주얼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장원영 특유의 청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아우라가 사진을 통해 고스란히 전해졌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그룹 아이브의 영화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가 오는 1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장원영을 비롯한 아이브 멤버들이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