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솔라, 명곡 리메이크 시리즈 이어간다…29일 ‘솔라감성 Part.8’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솔라가 명곡 리메이크 시리즈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솔라는 오늘(14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솔라감성 Part.8’의 드로잉 필름을 공개하고 ‘솔라감성’ 새 시리즈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짧은 기타 연주와 함께 솔라의 옆모습을 그린 일러스트가 담겼다. 가을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는 포근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매일경제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솔라가 명곡 리메이크 시리즈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사진=RBW


‘솔라감성 Part.8’은 지난 1월 선보인 전작 이후 약 9개월 만에 발매된다. ‘솔라감성’은 솔라가 명곡들을 자신의 스타일로 새롭게 리메이크해 선보이는 시리즈로 지난 2015년 ‘바보처럼 살았군요’를 시작으로 ‘그리움만 쌓이네’, ‘꿈에’, ‘행복을 주는 사람’, ‘외로운 사람들’, ‘가을 편지’, ‘눈물이 주룩주룩’, ‘사랑했지만’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곡들을 솔라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팬들과 리스너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올해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와 미니앨범 ‘COLOURS’ 발매, 단독 투어 ‘솔라 (Solar) 2ND CONCERT [COLOURS]’ 아시아 공연으로 올 한 해 ‘열일’해온 솔라가 ‘솔라감성’을 통해 전할 따뜻하고 진솔한 감성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솔라감성 Part.8’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