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7 (목)

'이나은 여파' 곽튜브, 헬기 타고 럭셔리 여행 간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2'의 우승자 곽튜브가 박준형, 강기영과 함께한 럭셔리 울릉도 여행을 담은 '지구마불 우승여행'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는 26일 오후 7시 10분 첫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에서는 지난 시즌의 우승자 곽튜브와 god(지오디) 박준형, 배우 강기영이 신비의 섬 울릉도로 향한다.

MHN스포츠

MHN스포츠

이런 가운데 17일 '지구마불 우승여행' 측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럭셔리 세단을 타고 감탄사를 연발하는 곽쭌영(곽튜브, 박준형, 강기영)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하지만 이들을 더욱 놀라게 한 것은 육지에서 울릉도까지 단 1시간 안에 도착시켜 줄 헬기의 등장이다. 입을 떡 벌린 채, 헬기에 올라탄 곽쭌영의 모습이 '지구마불 우승여행'의 설렘 가득한 출범을 알린다.

MHN스포츠

이어 5,000만 원 상당의 초호화 리조트 풀패키지를 즐기는 곽쭌영이 포착된다. 럭셔리의 끝판왕을 달리는 리조트의 자태에 "숙소가 바닥재부터 달라!", "현실적이지가 않아요. 진짜 럭셔리하다"와 같은 감격 어린 소감이 이어진다. 특히 박준형은 "드라마에서만 보던 장면 아냐?", "이거 진짜 금이에요?" 등 연신 질문을 쏟아내며 갑자기 능숙한 한국어 실력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MHN스포츠

영상 말미 곽튜브의 "이게 뭐야? 반전 미쳤다"라는 강렬한 외침과 함께 '럭셔리 섬캉스의 숨겨진 반전?!'이라는 카피 문구가 이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은 오는 26일 오후 7시 1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ENA '지구마불 우승여행'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