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8 (금)

‘싱크로유’ 김기태 강형호, ‘질풍가도’ 3일 만에 100만 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싱크로유’ 사진|K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싱크로유’ 반전 무대가 뜨거운 화제성을 불러 모으며 커뮤니티를 달구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2 ‘싱크로유’(연출 권재오) 5회는 김기태, 강형호의 가창력을 폭발시키는 압도적 무대에 힘입어 최고 시청률 3.0%를 돌파하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닐슨 코리아 기준)

동영상 조회수로도 폭발했다. 특유의 허스키한 보컬로 무대를 압도한 김기태와 폭발적인 성량으로 포레스텔라 위용을 과시한 강형호가 함께 부른 ‘질풍가도’ 무대에 대한 반응이 연일 뜨겁다. 김기태와 강형호의 ‘질풍가도’ 무대를 담은 영상이 공개 3일 만에 단일 무대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한 데 이어 볼빨간사춘기가 부른 ‘LOVE DIVE’는 인스타그램에서 50만뷰를 돌파하는 등 모든 무대가 빠른 상승세를 나타냈다.

지난 김기태와 강형호의 ‘질풍가도’는 허각의 AI 목소리까지 함께 한 AI와 진짜가 함께 꾸민 무대였다는 점에서 놀라움을 선사한다. 허각, 강형호, 김기태의 ‘질풍가도’가 공개되자, 유재석은 “세분이 찢겠다는 얘기 아니에요? 이걸 어디서 봐요”라며 감탄을 드러낸 데 이어, 최종 허각이 AI, 김기태와 강형호가 진짜였음이 밝혀지자 추리단은 소름 돋는 무대에 말을 잇지 못했다.

소녀시대 유리의 댄스 퍼레이드가 펼쳐지는가 하면, 객석은 응원봉을 흔들며 무대의 흥겨움을 함께 즐겼다. 짜릿한 반전과 놀라운 무대의 향연은 ‘싱크로유’가 여타 음악 프로그램과 다른 지점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광경이었다.

시청자들은 유튜브 댓글을 통해 “100만 뷰 축하합니다”, “완전히 다른 보이스의 너무나 환상적인 멋진 무대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싱크로유’ 덕분에 귀한 영상 보게 되어 행복하네요”, “와~ 듣는데 가슴이 터질 거 같아. 너무 좋아”, “김기태와 강형호가 함께 부르는 질풍가도라니 우와 입틀막. 며칠 동안 계속 들어도 너무 좋아”, “허스키 샤우팅과 청량 샤우팅 조합이 이렇게 찰떡 조합이라니 두 분 다 너무 멋져요”, “정말 ‘싱크로유’가 아니면 볼 수 없는 조합. 이 사람들이 듀엣 하는 걸 어디서 보겠어”, “‘싱크로유’가 대박 터뜨렸다”, “현장에서 직접 라이브로 무대 보신 분들 너무 부럽”, “다음에 진짜 세분이 함께 부르는 무대도 기다립니다” 등 뜨거운 반응이 쏟아냈다.

21일 방송되는 6회에는 ‘god’ 김태우, ‘S.E.S.’ 바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 ‘H.O.T.’ 강타 등 1세대 아이돌의 메인 보컬이 히트곡을 바꿔 부르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태우는 ‘빛’, 바다는 ‘Steal Away’, 환희는 ‘행복한 나를’, 강타는‘커플’을 선곡해 상상을 초월한 커버 무대를 예고해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싱크로유’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드림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환상의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