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1 (월)

'13남매 장녀' 남보라, "맘 맞는 짝꿍 만났어요" 프로포즈 장면 공개+결혼 발표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13남매 장녀' 남보라가 결혼 발표를 했다.

남보라는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일본 여행하다가 프로포즈 받았어요...'라는 타이틀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여러분... 깜짝 놀라셨죠...? 맘이 맞는 좋은 짝꿍을 만나서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어요. 앞으로 둘이서 이쁘게 잘 사는 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라는 내용이 적혀있다.

해당 영상에서 남보라는 일본 도쿄 여행 영상을 공개, 오프닝은 평범한 여행영상인 듯 보였으나 여행 마지막 날 도쿄 타워가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다 남자친구의 깜짝 프로포즈를 받는 장면을 공개했다.

남보라는 전혀 예상하지 못한 듯, 도쿄타워가 내려다보이는 야경에 대해 설명하고 저녁메뉴까지 상세하게 설명했다. 그러다 디저트까지 먹고 나서 남자친구가 내민 반지에 감동, 울컥하기도 했다.

남보라는 "먼저 말을 해줬어야지. 깜짝 놀랐잖아"라며 눈물을 보였고, 자막에는 '남자친구가 엄청 공을 들여 골랐고 그 얘기를 듣는데 너무 감동적이었다'는 내용이 등장하기도 했다.

남보라는 "너무 깜짝 놀라서 1차 눈물이 나오고 2차는 감동받아서 눈물이 난다. 심장이 쿵쾅거린다. 반지가 열리는 그 순간까지 뇌정지가 왔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영상에는 "저희는 서로에게 둘도 없는 동료가 되기로 약속했다"라는 자막이 등장했다.

한편 남보라는 2008년 KBS '인간극장'의 다둥이 가족으로 소개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연예계에 데뷔,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