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1 (월)

조세호는 안 갔는데, 안재욱은 왔다…결혼식 서사의 완성 [엑's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안재욱이 방송인 조세호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서사'의 완성이다.

조세호는 20일 오후 서울 신라호텔에서 비연예인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예비신부는 9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다.

이날 수많은 연예인 하객이 참석해 조세호의 결혼을 축복한 가운데, 단연 이목을 끄는 하객은 안재욱이었다.

조세호는 지난 2015년 '프로불참러'라는 타이틀을 획득했다. MBC '세바퀴'에서 김흥국이 조세호에게 "너 이번에 안재욱 결혼 때 왜 안 왔어?"라고 질문했고, 조세호가 "누구요?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라고 항변하면서 큰 웃음을 줬던 것.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장면이 화제가 되면서 조세호는 '프로불참러'라 불렸다. 이 예능 속 명장면 이후 조세호의 인지도가 상승하기도. 현재의 '방송인 조세호'로 자리잡는 데에 큰 역할을 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안재욱 역시 해당 '밈'을 알고 딸의 100일 당시 "조세호 씨는 또 안 오셨습니다"라고 유쾌하게 언급하기도 했다.

이처럼 조세호는 안재욱의 결혼식에 불참했으나, 안재욱은 조세호의 결혼식에 참석하면서 이들의 '프로불참러' 서사가 완벽하게 마무리됐다. 이에 누리꾼들은 수많은 하객 중 안재욱의 참석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쉽게도 '밈'을 만들어준 김흥국은 불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조세호의 결혼식에는 이승기, 이다인, 유재석, 지드래곤, 덱스, 오나라, 민효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몬스타엑스 셔누, 슈퍼주니어 은혁, 규현, 김희철, 엑소 찬열, 씨엔블루 정용화, 이수혁, 이성경, 조현아, 러블리즈 이미주, 이용진, 인교진, 이진욱, 류준열, 신현지, 엑소 찬열, 이광수, 지상렬, 이유비, 남희석, 그레이, 박준형, 김지혜, 김영철, 최태준, 박명수, 신기루, 이동휘, 붐, 문세윤, 김학래, 문상훈, 유병재 등이 참석했다.

사진 = 고아라 기자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