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1 (월)

남보라, 깜짝 결혼 발표…日여행 프러포즈 "평생의 짝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사진=유튜브 '남보라의 인생극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남보라가 열애 사실을 자연스럽게 공개하면서 결혼 소식까지 일사천리로 알렸다.

남보라는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 '일본 여행하다가 프러포즈 받았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여행지에서 다양한 모습을 전한 남보라는 여행 말미 머물던 호텔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저녁 식사를 하다가 함께 있던 연인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받고 눈시울을 붉혔다. 알고 보니 남보라는 그간 대외적으로 공개하지 않았던 연인이 있었던 것.

다이아 반지를 끼워주는 남자친구의 이벤트에 눈물을 참지 못한 남보라는 "뭐야 미리 말을 해줬어야지. 너무 깜짝 놀랐어. 아니 먼저 말을 했었어야지. 아 뭐야?"라고 반응하며 감동한 마음을 고스란히 표했다.

또 "나는 막 사람들이 프러포즈 받아서 울었다고 하면 '왜 울어?' 했는데, 이제 알겠다"며 "너무 깜짝 놀라서. 1차는 놀라서 2차는 감동 받아서"라며 남자친구의 성공적인 프러포즈를 확인 시켰고, "내 손을 잡아줘. 열심히 가보자. 내 동료가 돼라"라고 화답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남보라는 프러포즈를 받은 영상 외에도 '여러분 깜짝 놀라셨죠? 맘이 맞는 좋은 짝꿍을 만나서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어요. 앞으로 둘이 이쁘게 잘 사는 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라는 글을 추가로 남겨 구독자들의 축하 메시지를 쏟아지게 했다.

2005년 MBC '일밤-천사들의 합창'에 출연해 13남매 중 장녀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던 남보라는 이후 연예계에 공식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