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2 (화)

이슈 끊이지 않는 학교 폭력

이지훈, '딥페이크 근절' 홍보대사 위촉…"'범죄도시' 인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배우 이지훈이 딥페이크 근절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21일 서울 금천경찰서에서는 경찰의 날 기념식과 동시에 딥페이크 근절 홍보대사 이지훈의 위촉식이 진행됐다.

이날 촬영한 딥페이크 근절 홍보 사진과 동영상은 SNS를 통해 학교폭력 특별예방교육 및 캠페인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금천경찰서는 금천경찰서를 배경으로 흥행한 '범죄도시'에서 베테랑 형사로 활약했을 뿐만 아니라 모범적인 연예계 활동으로 경찰홍보에 적합하다고 생각한 이지훈 배우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이지훈은 범죄도시 3과 4에 출연, 마석도(마동석 분)의 후배이자 곁을 지키는 베테랑 형사 '양종수'역을 맡았던 바.

이지훈은 "딥페이크 근절 홍보대사가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최근 관련 범죄가 늘어나고 있고, 특히 어린 청소년들 사이에서도 위험성이 증가하고 있다는 뉴스를 접하고 안타까운 마음이 컸는데 새로운 법 개정을 알리고 범죄 근절에 일조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03년 KBS 2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지훈은 영화 '범죄도시 3, 4' '달짝지근해: 7510' '공기살인' '미션 파서블' '해피 뉴 이어' 등과 드라마 '살인자ㅇ난감', '고려 거란 전쟁',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 20여 년 동안 드라마 30여 편, 영화 20여 편에 출연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사진=와이원엔터테인먼트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