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3 (수)

키스오브라이프, '겟라우드' 1천만뷰+초동 9만장…가파른 성장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5일 발매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미니 3집 앨범 'Lose Yourself'의 타이틀곡 'Get Loud'는 23일 오전 기준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조이뉴스24

키스오브라이프 단체 이미지. [사진=S2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동안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매력을 주로 발산했던 이들은 'Get Loud'를 통해 자신들만의 오리엔탈 무드를 표현, 화려한 영상미와 퍼포먼스를 담아내며 팔색조 매력을 지닌 아티스트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앨범 발매 이후 일주일간의 음반 판매량을 나타내는 초동 판매량도 경신했다. 이번 앨범은 약 9만 1천 여장의 성적을 기록, 이전 앨범인 'Midas Touch'보다 약 2만 2천 장 이상 높은 판매량을 만들어냈다. 데뷔 앨범 'KISS OF LIFE'의 약 18배에 달하는 성적으로 빠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미니 3집 'Lose Yourself'는 몰입의 과정을 음악적으로 표현한 앨범이다. 좋아하는 것에 몰입하며 꿈을 꾸는 이들의 빛나는 순간을 조명하고 나도 몰랐던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는 모습을 담아낸 타이틀곡 'Get Loud'를 비롯해 R&B 감성을 담아낸 'R.E.M', 이들의 칠하고 핫한 매력을 담아낸 힙합곡 'Igloo' 등 앨범 전곡이 고른 인기를 얻고 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오는 26일부터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월드 투어 콘서트 'KISS ROAD'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