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3 (수)

신세경 피부는 거꾸로 간다…“맑고 투명한 피부결, 조명보다 빛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세경이 고혹적인 블랙 홀터넥 스타일로 내추럴 피부를 과시했다.

배우 신세경이 22일 자신의 SNS에 올린 셀카 사진으로 또 한 번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고운 미모와 함께 고혹적인 분위기를 뽐낸 신세경의 이번 셀카는 그녀의 내추럴한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사진 속 신세경은 블랙 컬러의 홀터넥 의상을 입고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냈다. 블랙 홀터넥 상의는 네크라인에 독특한 플라워 디테일이 더해져 우아한 무드를 강조하며, 고급스러움까지 잡은 선택이었다. 깔끔하게 올려 묶은 헤어스타일 역시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신세경의 청초한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었다.

매일경제

신세경이 고혹적인 블랙 홀터넥 스타일로 내추럴 피부를 과시했다. 사진 =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 역시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점이 돋보였다. 은은한 핑크빛 블러셔와 매트한 피니시의 피부 표현은 신세경의 맑고 투명한 피부결을 더욱 부각시켰으며, 브라운 톤의 아이메이크업으로 눈매를 부드럽게 강조해 차분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여기에 글로시한 립 메이크업으로 촉촉한 입술을 표현,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매일경제

배우 신세경이 22일 자신의 SNS에 올린 셀카 사진으로 또 한 번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사진 =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세경은 이번 사진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한 매력과 함께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에 많은 팬들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정말 아름다워요”, “역시 신세경, 패션 센스가 남다르다” 등의 댓글로 그녀의 미모와 스타일을 극찬했다.

한편, 신세경은 지난 7월 더프레젠트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맺으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최근에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며 한층 더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