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5 (금)

류승룡 바쁘다 바빠..'아마존 활명수' 홍보차 '할명수' 박명수 만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코믹 활극 <아마존 활명수> 의 주역들이 금주부터 본격 홍보활동에 나선다. 올가을 대세 영화의 대세 홍보 행보가 눈길을 끈다.

25일(금) 오후 5시 30분 박명수의 대표 유튜브 채널 JTBC [할명수]에 류승룡, 이순원이 등장한다. 이번 출연 소식은 영화 런칭 당시부터 <아마존 활명수>와 [할명수]의 콜라보레이션을 원했던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한다. 영화 속에서 끈끈한 선후배 호흡을 선보인 류승룡, 이순원은 박명수와의 토크에서도 코믹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27일(일) 오후 5시 정재형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는 류승룡이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를 이어 나간다. 대한민국 코미디 영화 흥행 1, 2위 스코어를 보유 중인 류승룡의 인간적인 모습부터 배우로서의 프로페셔널한 이야기까지 다양한 이야기로 구독자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다양한 홍보 활동으로 올가을 대세 영화 자리를 찜한 영화 <아마존 활명수>는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구조조정 대상인 전 양궁 국가대표 진봉(류승룡)이 한국계 볼레도르인 통역사 빵식(진선규)과 신이 내린 활 솜씨의 아마존 전사 3인방을 만나 제대로 한 방 쏘는 코믹 활극. 올가을 극장가 웃음 엑스텐을 예고하는 영화 <아마존 활명수>는 10월 30일(수)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