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6 (토)

남보라, 결혼 앞두고 제주서 깜짝 공개…“예비 신랑과 ‘꿀 떨어지는’ 웨딩 스냅”(종합)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남보라가 예비 신부로서 설렘 가득한 결혼 준비 과정을 팬들과 공유했다.

25일 남보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을 통해 제주도 웨딩 스냅 촬영 과정을 담은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영상 제목은 ‘[결혼 vlog] 제주도 웨딩 스냅 촬영하고 있어요. 여러분 축하해주셔서 정말 x100 감사합니다’였다.

매일경제

남보라가 예비 신부로서 설렘 가득한 결혼 준비 과정을 팬들과 공유했다. 사진=유튜브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


영상 속 남보라는 예비 신랑 찬호 씨와의 행복한 순간을 나누며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감동받았어요. 앞으로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남보라는 팬들에게 “결혼 준비 과정을 좀 더 편안하게 보여드리고 싶어 이번 영상을 준비했다”며 제주도 스냅 촬영 준비와 현장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그의 진솔한 모습에 팬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한남동에서 촬영 미팅을 가진 그는 “제주도 스냅 촬영 회의에 참석했다. 촬영이 처음이라 떨리지만, 작가님 도움으로 좋은 사진을 남길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촬영 컨셉과 작가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촬영 방향을 구체화하며 결혼 준비의 열정을 보여줬다.

매일경제

남보라는 예비 신랑 찬호 씨와의 행복한 순간을 공유했다.사진=유튜브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


제주도 출발 전날, 팬들을 위한 소소한 준비 과정도 담겼다. 남보라는 “사진이 예쁘게 나올 수 있도록 체중을 조절 중이다”라며 닭가슴살 야채 볶음을 직접 준비하고 운동까지 병행하며 다이어트에 신경 쓰는 모습이었다. 유산균과 음료수를 필수품으로 챙기는 꼼꼼한 모습 역시 인상적이었다.

남보라는 웨딩드레스를 처음 입어보는 소감도 전했다. “드레스에 대한 로망이 크지 않았지만, 컨셉에 맞는 드레스를 추천받으며 설렘을 느꼈다”라며 첫 드레스를 입고 “이렇게 예쁠 줄 몰랐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어 “시상식 드레스는 자주 입었지만, 웨딩드레스는 처음이라 떨린다”며 특별한 감회를 드러냈다.

매일경제

남보라는 웨딩드레스를 처음 입어보는 소감도 전했다. 사진=유튜브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


또한 남보라는 예비 신랑 찬호 씨와 함께 남성 턱시도 전문 매장 ‘포튼가먼트’를 방문해 예랑의 턱시도를 맞추는 모습도 공개했다. 턱시도를 입은 찬호 씨를 본 남보라는 “진짜 편안하고 예쁘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영상에서는 남보라가 다양한 드레스를 입고 각양각색의 포즈로 웨딩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도 담겼다. 제주도의 자연 속에서 촬영을 진행하며 바다와 숲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남긴 장면은 브이로그에서 곧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남보라는 지난 20일 찬호 씨로부터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받았다. 찬호 씨는 5년간 고심 끝에 남보라의 취향을 반영한 웨딩 링을 직접 디자인하며 진심을 전해 팬들에게 큰 감동을 안겼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